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Tags
- WebXR
- 상태관리
- PHP
- Component
- AR
- A-Frame
- vuex
- version mismatch
- PDO
- CI/CD
- aframe
- promise
- JavaScript
- WebVR
- vue
- vue-template-compiler
- vuetify
- Node
- array
- javscript
- VR
- auth0
- EM6
- package-lock.json
- npx
- JS
- web
- 3d
- bootstrap
- Three.js
Archives
- Today
- Total
대가는 결과를 만든다
[테스트] three.js material에 대한 연결점 정리 본문
반응형
1. obj load시 사용되는 변수 중 objMaterialsArray의 데이터에서 Material 변수들의 name 저장하여 관리 가능
2. raycaster.intersectObjects()[0].face에서 해당 materialIndex를 얻을 수 있음
3. mesh.children[0].material[materialIndex]를 사용하여 해당 Material의 변수명을 얻고 해당 변수명과 동일한 Material들의 Texture map을 변경하는 것이 가능하겠다.
4. 혹은 mesh.children[0].material[materialIndex]를 사용하여 해당 Material의 Map Image를 얻고, 해당 Map Image와 동일한 Map을 사용하는 Material들의 Texture map을 변경하는 것이 가능하겠다.
'개발 > 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three.js materials 종류 (0) | 2020.03.06 |
---|---|
[이슈] 3D scene의 카메라 설정에 따른 모델 표현 차이 (1) | 2019.09.25 |
[테스트] CLO Export 두께 Option에 따른 three.js 실험 (0) | 2019.09.25 |
[리서치] OpenCTM (0) | 2018.12.27 |
[팁] Object의 BoundingBox 구하기 (0) | 2018.12.07 |
Comments